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EditDelete 저기 192.***.118.249 2019-08-2715:01:53 자기 오피스 차리면 30-100. 버는 테크니션(?) 입니다 . 4일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