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Name * Password * Email 자기 오피스 차리면 30-100. 버는 테크니션(?) 입니다 . 4일 근무~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