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 드립니다.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 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내용도 없이 욕만 쓰니까 삭제되지. 위에 부엉이 바위는 타이핑을 발로 하냐? 도대체 뭐라고 하는거야. 운영자님.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여기에 한국 정치글이나 욕설글을 올리는 것들은 politics 나 free talk 로도 옮기기 말고 그냥 삭제해 주세요. 여기에 올려야 좀 많이 보고 나중에 알아서 politics 로 간다는것을 악용하고 있는겁니다. 아예 바로바로 없애버리면 알아서 politics 로 가거나 여기 안들어 오겠죠. 대신 자진해서 politics 나 free talk 으로 가서 쓴글은 지우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