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 드립니다.

오키도키 172.***.5.130

수고 많으십니다.

분명 운영자님 글에 정치성향에 글은 다른 게시판을 이용해달라는 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 위에 댓글은 욕지거리니….
지들이 듣고 싶은 말만 듣고 남의 말은 개무시하는 그쪽들 버릇은 필히 고치시길 바라며,
workingus가 다시 한번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