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Name * Password * Email 뭐 저도 님과 비슷하게 중고차만4~5대 타다가 새차사니까... 처음엔 좋긴 하더만요... 그치만, 새차도 차입니다. 굳이 따지자면 고장(?)이라고 말할수 있는게 없는건 아닙니다. 일단 잡음... 찌그덕, 삐그덕 소리가 거의 새차 구입후 1달후부터 났는데 이게 뭔지를 모르겠어요. 걍 큰 문제아니라 신경끄고 탑니다. 기타 자동차의 본질적인 기능은 큰 문제없으니... 그런갑다하고 탑니다. 개념이 바뀌게 되더라구요... 예전엔 돈때문에 중고차를 고려했는데, 이젠 중고차 전 차주가 얼마나 더럽게 탔는지가 오히려 못미더워서 꺼려지게 됩니다. 걍 돈 더주고 새차사자...이렇게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