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Name * Password * Email 그래도 새차가 고장이 적고 워런티 있으니 걱정없죠~ 부담되면 리스도 좋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