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Kims 174.***.7.127

전 3대의 중고차를 타다가
2018년 처음으로 새차를 구입했어요.
뉴모댈 체인지 혼다 오딧세이안데,
이제 2년정도 됐고,
15000마일 정도입니다.

구입후 몇개월후 dvd 시스템이 고장나서
1년동안 dvd시스템 사용못했구요,
모댈채인지라서 파트가 없다고 기다리라고만 해서..
얼마전 오디오 사스템을 교체했어요.
그리고 벌써 브레이크 밟으면 끼익하는 소음이…ㅠㅠ
그 외 잔고장이 너무 많네요..

이 차 구입전에 타던 1년된 중고차보다 더 고장이
많이 나네요..

새차던 중고차던 운에 따라서 결정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