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오퍼를 리젝하면서 오퍼를 리젝하면서 Name * Password * Email 참 아쉽겠내요. 염장지르는 것 같지만 저희는 고맙게도 제법 큰 애들인데 모두 이사를 허락해줘서 캘리에선 꿈도 못 꿀 큰 집에서 아주 행복하게 지냅니다. 학군이나 동네 전반적인 환경은 캘리보다 좋고요. 여름에 무덥고 겨울에 좀 춥고 예쁜 바다 없고 이런 단점은 그럭저럭 극복이 되더군요. 계속 가족들과 소통해 보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