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EditDelete 나오실 때입니다. 47.***.56.43 2019-08-2322:31:50 영주권 해주기 전에 이미 몇년동안 봉사많이 했잖아요… 그럼 됐죠… 6개월이상만채우고 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