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Name * Password * Email 영주권 해주기 전에 이미 몇년동안 봉사많이 했잖아요... 그럼 됐죠... 6개월이상만채우고 나오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