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인터뷰 기회 잡기가 힘드내요. 인터뷰 기회 잡기가 힘드내요. Name * Password * Email 비수기죠. 비수기라는 것은 일단 휴가철이고, 보통 미국회사는 9월쯤에 fiscal year 시작하는 회사가 많더라구요. 그럼 내년 fund 나올때 까지 기다리죠 (아시아계 회사는 주로 봄에 fiscal year 시작하던데). 이론상은 그런데, 실제로는 .....ㅎㅎ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그냥 케쥬얼하게 다른 좋은 잡있으면 지원해 보고 하는데, 이번주에만 인터뷰가 갑자기 3개가 와서 2개는 다음, 다다음주에 온싸이트 갑니다(아....마누라에게 말도 아직 못꺼냈습니다. 또 이사간다고 하면 죽일것 같아서). 이거보면 그냥 뽑을 회사는 뽑는다고 봐야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