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매너리즘(?)

지나가다 68.***.66.234

어디나 사람 사는거는 비슷하듯 합니다. 저도 나이 40에 미국에서 매너리즘에 빠져있습니다. 새로운 소일거리를 찾아보시고, 천천히 알아보시죠. 운동을 (요가를 권합니다) 시작하고 책도 많이 읽으면서, 목적을 가다듬으신뒤, 하나씩 쪼개서 생각해보세요. 주방장을 할까 하셨는데, 한국에서 배울 기회가 많으니 중식 조리사도 준비해보실수 있겠고, 개스 스테이션을 운영하시려면 직접 주유소 야간 알바 혹은 편의점 일을 해보시면서 감감을 익히셔도 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