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Name * Password * Email aa님, 콤보쓰고 일하고 있어요.. 그래서 140디나이되서 멘붕이였죠.. 그러면 485도 바로 캔슬된다그래서.. 그 친구분 결과는 좋았나요? 아직 4개월은 더있어야겠군요.. 뭐 승소만 된다면...더 기다려야죠..ㅠㅠ 140님, RFE,NOID다 받고 Deny까지...ㅠㅠ LC때는 오딧도 걸렸구요...뭐하나 안걸린거 없이 다지나가고 있는중입니다...ㅠㅠ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