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Name * Password * Email 140 디나이 전에 noid 안받으셧나요? .. 보통 noid 먼저 나오고 30 일 이내로 추가서류 제출할수 있는 기회 한번 주는데 .. 바로 디나이 되신건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