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직장생활 매너리즘(?) 직장생활 매너리즘(?) Name * Password * Email 요새 미국만큼 헬이 없어요. 전같지 않습니다 부익부빈익빈.. 위에 쓴 식으로오면 나중에. 피눈물 흘리며 후회합니다 장담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