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ssion 이 정말 오는건가요?

나이지긋 73.***.221.110

저기요. 나이 한 50중반 되는데요.. 주식 산전수전 다 겪었지만 묵혀놔서 다 돈 땃어요… 미국이 안망하는 한…

전문가면 주식 다 빼고 사고 할테지만 당장 한시간뒤도 모르는데 어떤 엑션을 취할까요? 그냥 흘러가는대로 놨둘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