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Home Forums Forums Visa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EditDelete Zito 199.***.248.17 2019-08-1515:55:11 확실한건 10월이후에만 됩니다! 예전에는 적어도 1-3개월은 첫 스폰해준 회사 다니고 해야했는데 지금은 어떤지는 모르겠네여. 10월1일부터 h1b status로 자동으로 바뀌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