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Name * Password * Email 확실한건 10월이후에만 됩니다! 예전에는 적어도 1-3개월은 첫 스폰해준 회사 다니고 해야했는데 지금은 어떤지는 모르겠네여. 10월1일부터 h1b status로 자동으로 바뀌어여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