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Recession 이 정말 오는건가요? Recession 이 정말 오는건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이자율을 내린다는 것 자체가 경기가 나쁘기 때문이죠. 참고로 주식의 경우는 많은 (특히나 Tech sector) 회사들의 PE ratio가 너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10정도가 적정선 이라고 하는데, 미래가치가 너무나 부풀려져 있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