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바텍 73.***.46.95

난 한국에서 보다 훨씬 여유로운데 무슨 개소리야
40대 중반에 모게지 한참 전에 다 갚았고 작고 모게지도 남았지만 렌트 집이 3채고 401K는 300K를 넘어가고
회사에 팬션도 나와서 퇴직후에도 돈이 꽤 나오고
아이들 학자금계좌에도 돈이 꽤 모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