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난 한국에서 보다 훨씬 여유로운데 무슨 개소리야 40대 중반에 모게지 한참 전에 다 갚았고 작고 모게지도 남았지만 렌트 집이 3채고 401K는 300K를 넘어가고 회사에 팬션도 나와서 퇴직후에도 돈이 꽤 나오고 아이들 학자금계좌에도 돈이 꽤 모였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