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ITN신청을 어디서 어떻게 하셨는지 ?

  • #619
    H1 holder초보 67.***.99.48 8107

    저도 지금 와이프 면허때문에
    어떻게해야 될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최근 들리는 이야기로는 ITN신청은 세금보고시
    신청을 할 수 있다던데… 그게 사실이라면
    지난 2월에왔으니까 내년 까지ITN을 받을 수 없다는건데…
    ITN신청을 어디서 어떻게 하셨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nta clara에서…

    • 궁금이 66.***.12.168

      예..저도 저는 h1으로 와서 ssn을 받아서 이번에 운전면허 시험을 보는데.. 집사람은 역시 h4라서 힘든 것 같아요.. 소셜 오피스에가서 마구 싸우는데..결국 세금 어쩌구 하던데..어케 하는 거지요? 자세한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 차사랑 69.***.23.38

      저희때는 그냥 줬는데 요즘은 세금 신고할때 준다고 들었습니다. 이렇게 들은 풍월이 얼마나 위험한지… 암튼, 확인 해 보세요.. ITIN 이라고 Tax ID Number 발급은 어디더라… san jose 시내 건물에 가서 했는데요… 신청 서류 랑 거기 가면 다 있지만.. 인터넷 뒤져 봐도 나올 겁니다.. 여권 가져가셔야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