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에 당첨은 됐는데,
REF를 더 첨부하라고 해서
그때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별 말도 없고
인터넷에는 계속 펜딩이고
변호사는 기다리라는 말만 하고
그래도 10월전에는 나올줄 알고 기다렸는데저말고 REF첨부하시고 아직 펜딩이신분 계신가요?
10월 넘어서도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ㅠ_ㅠ
5월에 당첨은 됐는데,
REF를 더 첨부하라고 해서
그때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별 말도 없고
인터넷에는 계속 펜딩이고
변호사는 기다리라는 말만 하고
그래도 10월전에는 나올줄 알고 기다렸는데
저말고 REF첨부하시고 아직 펜딩이신분 계신가요?
10월 넘어서도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