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85 펜딩중 운전면허갱신?

  • #474662
    궁금이 70.***.131.99 2869

    운전면허가 expire 된지2일됐는데요.
    워킹퍼밋이 신청한지 2달이 넘었는데 안나와서 면허갱신을 어찌해야할찌
    모르겠습니다.
    혹시, 접수증이나 리싯같은것으로 받을수 있는지 답변좀 꼬옥 부탁드려요.
    한가지더, 제가 영주권 신청한 주의 운전면허증을 꼭 가지고 있어야하나요.
    아님 다른주 운전면허증도 상관이 없는지.
    부탁드려요 고수님들.

    • rin 71.***.195.29

      저는 485 접수증과 워크퍼밋카드로 운전면허 갱신 했습니다

    • 지나가다 69.***.174.107

      어느 주인지는 모르겠지만 캘리의 경우, 영주권 펜딩이면 EAD가 있어야 합니다.

    • 삼돌이 76.***.119.62

      조지아도 EAD가 있으면 됌니다.

    • 파랑비 24.***.138.186

      485 접수증은 아무상관이 없던데요…
      전 H1B 접수증으로 9월초에 연장했습니다 (참고로 뉴져지)
      Lodi에서 안된다고 거절당하고 다른 DMV가서 겨우겨우 연장했져

    • 주마다 76.***.123.163

      어느주에 사신는지 모르겠지만 주마다, DMV Office 마다 다른것 같네요.
      저는 I-765 없이 485 접수증으로 8개월 연장 받았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