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OPT EAD 카드 gap

  • #474580
    DW 209.***.248.130 2234

    현재 OPT로 일하고 있는 중입니다.

    구 EAD는 12/5/07 – 11/30/08,
    신 EAD는 12/5/08 – 5/4/10 입니다.

    12/1-12/4 동안이 비는데, 그 기간중에 직장에서 일을 해도 상관없나요? 나중에 영주권이나 H1 신청시 문제 없나요?

    • 잘은 모르지만 12.***.65.29

      에이치원 신청 하시고 나서부터는 합법적으로 일할수있지 않나요?
      새 이에이디 카드신청을 11월 30일 전에 하셨으면 문제 없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