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와 아내의 출산으로 정신없이 지내다
몇주만에 겨우 이민국 웹에 접속하여 확인해보니
10월 9일자로 승인이 되었네요.
어제 날짜로 우편 메일도 받았습니다.EB-2 Texas이고,접수는 텍사스였으나 140,485는
캘리포니아로 이관되었다가 다시 텍사스로 돌아온
케이스입니다. 변호사 이야기로는 트랜스퍼탓에
좀더 시간이 걸리지 않았나 하네요.
Follow-to-Join 으로 올 2월에 접수한 아내의 485는
검토중인지 업데이트만 되고 아직 승인메일은 없군요.PERM 04.2007 접수 + 승인에 1주 소요
RD 07.27.2007
ND 09.27.2007
AP, EAD card 승인 : 10.2007
텍사스로 트랜스퍼 : 03.2008
140,485 승인 : 10.9.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