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승인 노티스 레터를 어제 받았거든요.
카드는 3주안에 받을 거라면서 안내사항들이 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는 포트폴리오에 들어가보니 그제, 어제, 오늘 계속 LUD가 변해있는데, 내용은 변한게 없네요? 이건 왜그렇죠? 그 쪽에서 뭘 아직 한다는 뜻인가요?일단, 레터받고, 카드받으면 더이상 포트폴리오 볼 필요 없는건가요? 아님 뭔가 진행사항이 있어 더 주시해야하나요?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승인 노티스 레터를 어제 받았거든요.
카드는 3주안에 받을 거라면서 안내사항들이 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는 포트폴리오에 들어가보니 그제, 어제, 오늘 계속 LUD가 변해있는데, 내용은 변한게 없네요? 이건 왜그렇죠? 그 쪽에서 뭘 아직 한다는 뜻인가요?
일단, 레터받고, 카드받으면 더이상 포트폴리오 볼 필요 없는건가요? 아님 뭔가 진행사항이 있어 더 주시해야하나요?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