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카드 연장에 대하여……

  • #474500
    미국 69.***.218.50 2253

    안녕하세요.

    혼자서 글도 검색해 보고 너무 많이
    고민하다가 님들께 여쭙니다.

    작년 대란때 I-485(3순위 숙련공) 접수했구요.
    남편이 주신청자입니다.
    올해 4월에 남편과 아이들은 approved 레러를 받았구요.
    저는 제가 F1 이었기 때문에 그 서류를 요구하는
    추가서류를 보낸 상태에서 지금 펜딩 중입니다.
    변호사 말로는 제 서류가 펜딩 중이기 때문에
    남편과 아이들의 그린카드가 날라오지 않고
    있는 것 같다고 하더군요.
    저는 지금 학교는 안 다니고 있고,
    EAD카드가 10월 28일이면 만료됩니다.

    제가 지금 EAD카드 Renew를 해야 하나요?
    $340이 너무 아깝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금 일을 하고 있지 않구요.
    그래서 당장 카드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글들을 보다보니
    EAD카드없이는 운전면허증을
    갱신할 수없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제 운전 면허는 2011년 까지 유효합니다.

    이민국 사이트에는 5월 28일에
    네 서류를 받았으니 60일 안에 답을 주겠다는
    소리만 계속 하기에 지난 주에 이민국에
    전화를 했더니, 30일 안에 답을
    주겠다고 다시 그러더군요.

    정말 답답합니다.
    이민은 정말 산너머 산인 것 같습니다.
    2003년 1월에 시작해서 만으로 6년이
    가까워 지네요.
    제가 어찌하면 좋을까요?

    • 저의 생각 75.***.86.163

      저의 생각으로는 지금 EAD 를 Renew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 됩니다.
      지금 운전 면허증이 2011년 까지라면 2011년에 EAD 를 Renew 하시면
      될것 같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