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으로 한국에서 전화해도 되나요?

  • #474481
    ms 69.***.217.237 2347

    지금 한국에 있는데,
    1-800-375-5283으로 전화해도 되나요?

    지난 5월에 apply한 AP,EAD 다 안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할까 하는데,
    한국에서 전화카드로 1-800 인 이민국으로 전화해도 될까요?

    아시는 분 혹은 경험 있으신 분 답변 부타드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 Self크리스이모 24.***.70.73

      한국에 계신데 어떻게 AP, EAD를 신청하신건가요? 좀 이해가 안가는 상황이네요..

    • ms 69.***.217.237

      이런 설명을 다 해야하는 거였군요.
      영주권신청하고 H비자 상태에서 나왔는데 한국에서 일이 좀 오래 걸리게도 되었고,
      그러니 h비자 연장하기도 그런데, 미국에 들어오자니 이것이 급하게 더 필요하게 되었네요. 그러다가 아예 못들어가데 되면 가족만 있게되니 그것도 걱정되구요.

      전화가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면 걸수 있나요?

    • .. 71.***.190.237

      지금 상황에서 전화가 중요한것이 아닙니다.
      AP는 승인되어 발급 받은후 출국해야 유효성이 인정됩니다.
      이미 출국했으므로, AP는 승인될 확률이 낮고, 설사 AP가 승인되더라도 그 유효성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유효한 H1b 비자가 없다면, 주한미대사관에서 H1b 비자 스탬핑 받고 들어와야할 상황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