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1비자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했습니다.
올 1월에 140접수
6월에 485 접수
6월에 지문
8월에 EAD 카드 수령아직 승인난것은 없구요.. (EAD 카드만..)
이 상황에서 이혼을 하게 되면 배우자 영주권은 취소가 되는것입니까??
O-1비자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했습니다.
올 1월에 140접수
6월에 485 접수
6월에 지문
8월에 EAD 카드 수령
아직 승인난것은 없구요.. (EAD 카드만..)
이 상황에서 이혼을 하게 되면 배우자 영주권은 취소가 되는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