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대기업에 다니는 연구원입니다.
다음달에 미국으로 3~4년 정도 주재원으로 파견을 가게 되었는데요,
영주권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1. 영주권 신청시 미국내 최소기간(체류/거주/근무 등)이 있나요?
2. 지금 석사를 마치고 박사학위 예정인데, 학력에 따라서
영주권 발급기간에 차이가 있나요?
3. 대기업의 미국법인에 근무하고 학력이 높으면 영주권 발급에
얼마나 기간이 소요되는지요?영주권 신청에 지식이 없어서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