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에서 랭귀지스쿨로 돌리는 것 괜찮을까요 ?

  • #474418
    mona 64.***.131.212 2187

    6월달에 LC (2순위)를 넣었다고 대답한 변호사.
    알고보니 8월에 넣었더군요. 이쒸~~!!!

    H1B는 11월로 끝나가고.
    변호사말로는 학생비자로 돌려서 미국에 있으면
    법적으로 괜찮다고 하던데.
    친구말로는 나중에 인터뷰할때
    랭귀지 스쿨에 다녔던걸로 오히려 꼬투리 잡을수 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대학원을 나왔거든요.

    한국을 가는게 좋을지.
    아니면 랭귀지스쿨이라도 I-20를 받아서
    미국에 머무르는게 좋을지.
    결정하기가 힘드네요.

    영주권 인터뷰는 모든 사람다 하는건가요?
    제 친구는 인터뷰를 안했다고 하던데..

    그리고..

    H1B를 6년 다쓰고 미국 밖에 나가서 1년체류하면
    H1B를 새로 받을수 있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

    조언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