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네브라스카 콜롬보스데이에 쉬나요? Reply 2008-10-1115:33:50 #474403 sun 76.***.222.101 2269 현재 140 rfe를 보내고 기다리는 중인데 혹시 네브라스카 콜롬버스 데이에 쉬나요? 아님 일하나요? 제가 있는 주는 쉬는 날이라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하하 24.***.31.58 2008-10-1116:15:10 사소한 것까정 참 이놈의 영주권 사람참 피해하게 만드네요.. 1주일안에 승인된다에 80프로정도 보장합니다. 두다리 뻣고 주무세요.. 서비스 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오늘 쉬는지.. 아님. 나중에 전화하셔서 일년에 언제 니들쉬냐물어보고 친절히 갈켜주면 이곳에 그들 공휴일좀 올려주세요.. 감사 Reply 파랑비 24.***.179.236 2008-10-1119:48:00 이민국 웹사이트 보니 쉰다고 나오던데요 Reply sun 76.***.222.101 2008-10-1123:40:27 감사합니다. 빠른 답변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