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1b 비자 스탬핑을 10월 7일 화요일에 했습니다.
근데 인터뷰 잘 했고 영사가 5일이내에 갈꺼라고 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서울이구요…
택배회사에선 아직 대사관에서 여권을 안받은 상태라고 하는데
이렇게 기간이 걸리기도 하나요?
벌써 한국은 토요일이고 월요일도 대사관이 쉬는 날인데
그럼 화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혹시 최근에 받으신분 얼마만에 받으셨는지요….
h1b 비자 스탬핑을 10월 7일 화요일에 했습니다.
근데 인터뷰 잘 했고 영사가 5일이내에 갈꺼라고 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서울이구요…
택배회사에선 아직 대사관에서 여권을 안받은 상태라고 하는데
이렇게 기간이 걸리기도 하나요?
벌써 한국은 토요일이고 월요일도 대사관이 쉬는 날인데
그럼 화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혹시 최근에 받으신분 얼마만에 받으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