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5가 먼접니까 핑거프린트가 먼접니까

  • #474385
    붕붕 72.***.194.208 4543

    지금 I-485진행중이고 3년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변호사가 이민국에 전화해서 지문 다시 찍게 해달라는 편지를 보냈답니다. 그런 편지를 보낸지 10일 후에 지문찍으러 오라는 편지를 받아서 이번주에 갑니다.
    변호사님..
    거의 대부분 485 승인 되었다는 노티스 받고 지문찍으러 오라고 하지 않나요?
    하지만 제 친구경우엔 485 진행중에 변호사가 이민국에 요청해서 지문찍으러 오라는 편지를 받은것보면 485 승인되는데 문제 없다는 뜻일까요?
    아니면 기다리기 지친 사람들에게 그나마 희망잃지 말라는 건가요?
    친구 불쌍해요.. 노동허가서 카드만 3개째랍니다.

    • 뭥미 66.***.108.26

      485 승인 받고 지문은 왜 또 찍어야하죠?????????????
      신청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지문 찍습니다.
      승인 뒤엔 그런 절차가 없습니다. 특별한 케이스거나 범죄를 짓지않는한…

    • 지나가다 69.***.174.107

      핑거프린트의 유효기간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보통 15개월인가 그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