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카드 90일 넘으신분들 case 공유

  • #474263
    이디 63.***.79.253 2411

    EAD 카드 90일 넘어갔고 현재 EAD도 만료되었습니다.
    인포패스도 계속 갔고 전화도 했지만 승인될 기미가 안 보이네요.
    7/3일날 인터넷으로 리뉴 신청한 케이스(네브라스카)입니다.
    바이오는 7/31일날 했고요.
    이번에 3번째 리뉴입니다. 그전까진 텍사스에서 했고 신청후 한달정도에서 다 승인이 났었습니다.
    90일 넘게 처리 안된건 어떻게 법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아래 옴버즈맨 기사보고 희망을 가져보는데요.
    혹시 90일 넘으신 분이 얼마나 많은지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님 승인되신 분들도요..
    감사합니다.

    • ㅅㅁㅇ 216.***.247.35

      저는 7월1일에 접수했고…93일쯤 된 날짜에 인포패스다녀왔습니다.
      여긴 뉴욕(맨하튼)이구요. 접수는 Texas로 되었더군요.
      Expedite 요청 메일 써줄테니 7일~10일 정도 기다려보고, 그 이후에 연락이 없으면 접수증 사본을 메일로 보내라고 했습니다.
      10월23일이 Expire 되는 날이라 맘졸이고 있었는데, 어제 저녁 퇴근 직전에 혹시나 하고 USCIS 웹사이트에 확인해보니 Card Production Ordered라고 되어있더군요. 휴우…
      카드 손에 쥐는게 제일 중요하니 그때까지 마음을 놓을순 없지만, 인포패스 방문 한번에 결정된걸 감사하고 있습니다.

      원글님도 속히 좋은 소식이 있기를…

      안그래도 EB3라서 몸속이 점점 사리로 차오르는것 같아 죽겠습니다.

      힘내시고요!

    • 듀3 12.***.148.132

      저도 90일 넘어서 interim service 요청했었구…지난주에 리뉴 카드 받았습니다.
      아래 제 케이스 자세히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ms 69.***.217.237

      저는 아직도 승인 기다리고 있는 경우인데요.
      5월 2일이 rd입니다.
      전화도 했고, infopass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지난주에 제가 직접 mail로 보냈습니다.
      이번에는 와주길 바랄뿐입니다.
      어제 서류 받았다는데 lud 변화 없습니다.

    • 전도 76.***.27.224

      6/19일 접수날짜입니다만… 아직까지 안오네요… 할건 다 해봤습니다. 오늘 인포패스다녀왔는데, 무슨 문제가 있다고 지금 해결하는 중이라는데 자세한 건 안 알으켜 주네요… interim 요청을 오늘 전화로 했는데, 말은 5일안에 결정을 하겠다고 하는데 정말 열락을 줄지 믿어지지가 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