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 신청을 한국에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3순위 취업 이민으로 며칠 전에 I-140승인이 났습니다.
영주권 신청은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하는지 또 시간은 얼마나
걸릴지 알고 싶습니다.
우선일자는 12/16/2004 입니다.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주권 신청을 한국에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3순위 취업 이민으로 며칠 전에 I-140승인이 났습니다.
영주권 신청은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하는지 또 시간은 얼마나
걸릴지 알고 싶습니다.
우선일자는 12/16/2004 입니다.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