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취업이민 2순위에 대해서 Reply 2008-10-0100:57:37 #474065 henna 96.***.96.112 2257 노동 허가서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그리고 노동허가서가 나오면 영주권까진 얼마나 기다려야 될까요? 혹 최근에 신청하셨거나 영주권나오신분 꼭 답장해주세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죄송합니다 65.***.26.126 2008-10-0121:26:58 저는 lc 5월에 접수해서 9월 25일 쯤에 승인되었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 있기를 기원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