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5i 조항으로 2001년 4월에 가족이민 신청했었는데
저희 할머니가 시민권자고 저희아빠가 기혼자녀로
저도 얼떨결에 신청했었는데
아직까지 깜깜무소식입니다.
245i 신청한 서류로 운전면허증 따기는 어렵겠죠?
근데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언젠가부터 245i가 중간에 사라졌답니다..
사실인가요??
245i 조항으로 2001년 4월에 가족이민 신청했었는데
저희 할머니가 시민권자고 저희아빠가 기혼자녀로
저도 얼떨결에 신청했었는데
아직까지 깜깜무소식입니다.
245i 신청한 서류로 운전면허증 따기는 어렵겠죠?
근데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언젠가부터 245i가 중간에 사라졌답니다..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