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면제국?

  • #473928
    비자 69.***.140.5 2177

    근래 뉴스를 보니 내년초 즈음엔 한국도 비자면제국이 된다네요..
    그럼 걱정인게
    미국내에서 신분변경이 어려워지는건 아닌가요?
    (H비자> F비자, E비자> F비자 등등..)
    무조건 한국가서 비자를 받아와야 하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 과객 138.***.150.45

      무비자가 아니라 지금처럼 비자를 받아 들어온경우 신분변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