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 지사를 설립 후 L-1 비자를 받기 위해 Petition(I-129)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변호사를 통해서 하면 한명당 최소 $4~5000가량
들 것 같은데 http://www.usimmigrationsupport.org/visa_l1.html
이곳에 가니까 스스로 진행할 수 있게 advice받을 수 있는 파일을
팔더라구요. 사실 서류야 적혀있는대로 진행하면 되겠지만
아무래도 시행착오를 일으킬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혹시 스스로 해보신 분 계신가요? 그리고 혼자하는게 버거울까요?
F-1 비자 수속은 유학원 다니면서 많이 해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