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비자 트렌스퍼 질문입니다.

  • #473619
    y 71.***.89.237 2202

    현재 H-1을 소지하고 있는데
    회사를 옮기고 싶을경우에는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처음 H-1을 했었던것처럼 4월에 어플라이를 해서
    통보를 받아 10월부터 일을 할수 있게 되는것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과객 138.***.150.45

      H1 transfer는 아무때나 할수 있습니다. 물론 옮기려는 회사를 통해서 모든서류작업을 하셔야합니다. 일단 서류가 이민국에 들어가서 Receipt Notice를 받으면 승인전이라도 새회사에서 일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H-1b Portability로 검색해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