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 2순위로 작년 12월에 동시 접수하였습니다,
드뎌 저도 저번주에 카드를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구요,,,한가지 궁금한 사항은요,,담주에 해외출장을 가야 하는데
그냥 영주권 카드와 여권만 준비해서 가면 되는지요,,다른 서류 준비할것들은요,,I-94는 어떻게 되는건지,,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EB 2순위로 작년 12월에 동시 접수하였습니다,
드뎌 저도 저번주에 카드를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구요,,,
한가지 궁금한 사항은요,,담주에 해외출장을 가야 하는데
그냥 영주권 카드와 여권만 준비해서 가면 되는지요,,
다른 서류 준비할것들은요,,I-94는 어떻게 되는건지,,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