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생활은 주재원이 정답이다

  • #3969066
    주재원형 47.***.44.46 255

    미국 layoff보니까 주재원으로 나온 내가 자랑스럽다.
    현채들이 빅테크 파리목숨보다 나아보이기도 하고..

    해외 생활은 주재원 파견이 정답이다.

    • 123 47.***.44.191

      앉아서 자산가치 좌파정부때문에 환율 ㅈ박아서 50% 씩 씹창나는 원화월급 부럽노? ㄷㄷ 신기하노

      • 1찍 71.***.213.100

        생활비 별도로 나오고 원화 월급은 삼전하이닉스 사서 자동 복사 되는데 뭔상관임?

        • 123 47.***.44.191

          주식투자수익을 연금화시키는 능지수준 저러니까 환율 때문에 인지부조화 와서 정신병걸렸지 풉 ㅋㅋ

        • 123 47.***.44.191

          역시나 코스피 지옥가니까 귀신같이 빤쓰런한 5060 틀딱할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