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축구

  • #3969061
    ss 155.***.189.52 295

    조3위까지는 다 올라가니까 32강은 그냥가네

    중국시장이 돈이되는데 중국이 자꾸 예선탈락하니까 다음 월드컵은 중국도 올라올수있게 64강도 만들어준다더라 ㅋㅋ

    • 지나가다 172.***.104.89

      요즘 누가 축구를 보나

      지겨워서 헌국게임도 유툽으로 담날 본다 ㅎㅎ

    • 봉봉 98.***.196.219

      32강 떨어져야함. 올라가는게 더 치욕적임. 박지성 말이 맞다. 세 게임 모두 이기려고 하는 게임으로 보이지 않았다. 옛날엔 졌잘싸 라고 하곤 했는데, 이번엔 체키아 이긴 것도 그냥 운빨이라고 보여짐.

    • 깐다빌레안느니라 172.***.123.248

      비겨도 올라가는 게임을 질려고 아주 작정하고 베팅하면 돼

    • 메히코 172.***.183.137

      멕시코 전이 역대 제일 재미없는 황당한 경기였다 생각했었는데 남아공과의 경기를 보니 그땐 날아다녔네. 문전 앞 우리끼리 돌리기 경기가 90분 내내 이뤄지니 할말이 없다.

    • 깐다빌 172.***.123.248

      32강 가도 졸전할건 기정사실이라 상대팀만 닐리리 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