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오늘축구 오늘축구 Name * Password * Email 32강 떨어져야함. 올라가는게 더 치욕적임. 박지성 말이 맞다. 세 게임 모두 이기려고 하는 게임으로 보이지 않았다. 옛날엔 졌잘싸 라고 하곤 했는데, 이번엔 체키아 이긴 것도 그냥 운빨이라고 보여짐.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