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하이닉스 인디애나 채용?

  • #3969002
    ㅇㅇㅁ 1.***.152.162 247

    여긴 채용 언제부터 하냐?
    올해말부터 할라나??

    • 호잇 64.***.140.38

      한국과는 전혀 별개인거는 아시겠고..연말 성과급은 몇년동안은 없다고봐야죠.. 있어도 몇프로입니다. 미국내 한국회사와 같이 힘든건 똑같습니다. 100% 아시죠? SK배터리 진짜 힘든건 아실테고… 너무 거기에 메이지말고,,, 다른곳도 찾아보세요.

    • 노이반 163.***.249.42

      그래도 지역이 알라바마나 조지아보단 낫지.. 시카고도 가깝고
      여친 만들 기회도 많음

      • 123 24.***.171.94

        거기 퍼듀공대 남자밭+ 옥수수밭인데 뭔 여친을 만들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