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123 24.***.68.96

머리가 좋은 사람이면 바로 계산이 설텐데 이런 쓰레기 싸이트 와서 물어보는거 보니 빅테크는 주작이거나 아님 어차피 한국 리턴할 운명인듯.

비자 문제는 무조건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맞음. 한인회사에서 대충 서류도 빨리빨리 해주고 잘릴 위험도 없으면 그냥 거기에 짱박혀서 신분부터 해결하는게 당연한거임. 굳이굳이 빅테크 가서 본인 미래 불확실성을 어거지로 올릴 이유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