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Home Forums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EditDelete 그거시 100.***.89.155 2026-06-0710:35:16 유동주식수는 얼마 안되고 약 4프로 전후라는데, 주가총액은 높은데 거래되는 주식수는 별로 없고 나스닥 룰이 바뀌어서 상장후 2주만에 나수닥 지수에 편입이 되니까 지수 추종 펀드가 자동 매입에 들어가서 주가를 받쳐주기는 하겠지만 연말에는 폭락 가능성 있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