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Home Forums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EditDelete 쒸레기세 172.***.198.134 2026-06-0216:16:31 일베쓰레기는 준석이말따라 코스피 2x 인버스 사야지, 왜 여기서 기웃거려? 빨리 코스피 숏에 올인! 덕영아 너두 숏질 잘하니까 같이가!